본문 바로가기
DASAUTO

펠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 전면 예상도(영상, feat 갓차)

by №℡ 2021. 10. 13.

현대차의 준대형 SUV 팰리세이드는 카니발의 대체제로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아온 모델입니다.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펠리세이드가 2022년 상반기 페이스 리프트 출시를 앞두고 있다는 소식이 신차 맛집 '갓차' 채널을 통해서 전해졌습니다.

대략적으로 3년만에 바뀌는 디자인인 만큼 펠리세이드의 변화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펠리세이드의 얼굴인 전면이 어떻게 변경되는지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펠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

자동차

우선 팰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 전면 디자인은 신형 투싼과 비슷한 날개 모양으로 확장된 그릴과 라이팅 패턴이 적용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전면 그릴이 헤드램프 상단까지 이어지면서 더욱 강렬한 인상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해당 디자인은 현대자동차 SUV의 패밀리 룩으로 자리 잡는 모습입니다.

전면의 하단부는 검은색으로 통일 되어 범퍼가 장착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디자인은 전면 그릴의 통일성을 더 강조해 보이게 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마지막으로 펠리세이드만의 독틈함을 보여주었던 LED 주간 주행 등이 기존 위치에서 더 외곽으로 자리를 옮기면서 정면에서 바라봤을 때 라이트 바깥쪽에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이 역시 전면 그릴의 강인함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디자인을 선택한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자동차

우선 신형 투싼의 경우에 전면 그릴이 대대적으로 바뀌면서 디자인 적으로 상당한 호평을 받았고 시장의 반응도 성공적이었습니다.

펠리세이드도 이러한 디자인의 연장선으로 페이스리프트가 된다면 다시한번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아이오닉6 예상도 공개, 디자인은 글쎄?(네티즌 의견)

 

아이오닉6 예상도 공개, 디자인은 글쎄?(네티즌 의견)

아이오닉 6가 최근 해외 매체에 의해서 대략적으로 공개되면서 아이오닉 시리즈의 모든 차량이 공개되었습니다. 아이오닉 5는 해치백, 아이오닉 7가 SUV를 담당하며 마지막으로 공개된 아이오닉

dasauto.tistory.com

제네시스 G90 풀체인지 예상도(충격적인 후면. feat 갓차)

 

제네시스 G90 풀체인지 예상도(충격적인 후면. feat 갓차)

제네시스는 올해 말 G90 풀체인지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최신 정보를 바탕으로 G90 풀체인지 예상도를 통해 후측면 디자인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G90 전면 제네시스의 기함

dasauto.tistory.com

아이오닉7 예상도 나왔다(feat. 갓차 영상)

 

아이오닉7 예상도 나왔다(feat. 갓차 영상)

현대자동차가 내년 신차 계획을 발표하는 영상 자료에서 깜짝 놀랄만한 자동차 예상도 하나가 공개되었습니다. 바로 아이오닉 시리즈의 큰 형격인 아이오닉 7의 모양이 공개된 것입니다. 해당

dasauto.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